토펙 NEWS

2023년 정기승진 및 조직개편
2023년 안전실천 TOPEC 5 캠페인

기획본부 기획/홍보팀장 민준호 상무보

2023년 정기승진 및 조직개편

토펙은 지속가능성장방안의 실현과 다가올 30년의 준비를 위하여 조직개편과 함께 2023년도 정기승진인사를 3월 1일부로 발령하였다. 이번 정기승진에는 부회장승진 이교선 부회장 1명, 사장승진 김승호 사장 1명, 부사장승진 박인두 부사장, 한홍석 부사장, 조호규 부사장 총 3명 등 총 61명의 임직원이 승진을 하였다.
부동산 가격 하락, 부진한 PF 시장, 지속되는 건축비 상승 등 현재, 민간건축분야가 침체기를 걷고 있는 가운데 하반기부터 부동산 경기가 살아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한 상황에서 당사는 창립 30주년을 맞는 올해에 또다른 30년을 맞아 한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2021년부터 진행해온 PM사업부문 강화, 설계부문 강화, 해외부문 강화를 위해 다시 한번 조직개편을 단행하였다.

2023년 안전실천 TOPEC 5 캠페인

토펙은 2023년 1월, ‘2023 안전실천! TOPEC5 다짐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에서 토펙은 안전보건경영방침을 선포하고, 안전실천을 결의했다.
토펙의 안전보건경영방침은 ‘TOP (TOPEC Optimal Program) 안전경영’으로 미래 가치를 실현하는 게 핵심이다.
TOP안전경영은 토펙 최적의 프로그램인 안전경영으로 ‘톱(TOP) 기업’이 되자는 행동기반 안전지침 좌우명이다.
‘안전실천! TOPEC5’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모두가 참여해 한마음 한뜻으로 안전의식 향상과 안전보건목표 실천을 통해 중대재해 제로를 지속 달성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교선 총괄사장은 “안전경영의 모토인 ‘TOP안전경영’을 견고하게 실천해 나가야 한다”며 “품질경영과 안전경영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성공적인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기획본부 기획/홍보팀장

민준호 상무보